짤마트

 

반응형

SBS 예능 방송 집사부일체에서 신성록, 이승기, 양세형이 새로 들어온 일일 막내를 맞이했다.

기사를 통해 미리 누군지 알게 된 이들의 일일 막내 맞이 법을 알아보자.

 

뭐지?
미션 카드 <제 이름을 불러주세옹>
양세형 - 이름을 불러야 가면을 벗는다? 아~ 오케이 오케이
이승기 - 그러면 쉽게 벗길 순 없잖아
(이런곳이구나 ㅠㅜㅎㅎ)
양세형 - 아직 나는 사실 잘 몰라서...
이승기 - 나도 근데 기사가 오보 일 수 있잖아 / 양세형 - 그러니깐 형 알아요?
신성록 - 전 알아요 누군지
신성록 - 옹...?
벌써 맞히면 아쉬운데...
신성록 - 옹덩이(?)로 이름 써주세요
어이 無
아재 개그 빵야 빵야☆
ㅎㅎㅎㅎㅎ
옹덩이로 이름 쓰면 불러 드릴게요
<옹덩이(?)로 이름쓰기> 시작
옹~
(혼신의 옹덩이 무빙) 오오~
급격한 현타
양세형 - 마지막 점 찍은 거야? / (할 수 있따!)
리드미컬하게 써내려가는 마지막 글자
양세형 - 아! 난 알았어요 / (드... 드디어!)
양세형 - 옹녀 옹녀 선우옹녀
장난 끝내고 얼굴 공개
매력 풍년 팔색조 움직이는 조각상 일일막내 옹성우
반겨주는 형들~

반응형

이 글을 공유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