짤마트

 

남창희의 존재감

2020. 3. 24. 12:23
반응형

tvN 예능 방송 놀라운 토요일에서 남창희 씨 에피소드가 나왔다.

남창희 씨의 놀토 출연 여부를 가진 진실 공방전을 알아보자.

붐 - 크흡 ㅋㅋㅋㅋㅋㅋㅋ
(뭐징?)
이것은 아까 남창희가 끄집어낸 놀토의 작은 에피소드
1. 발단 - 기억력 좋은 혜리가 창희의 예전 놀토 출연을 기억 못 함
그리고 약 10분 전...
혜리 - 조세호 오빠랑 글씨가 되게 비슷하시네요?
2. 전개 - 기억력 좋은 혜리는 2년 전 다녀간 조세호의 글씨도 기억함
혜리 머리속 세호 글씨체보다 못했던 창희
3. 위기 - 억울한 창희는 놀토 회식 역사상 가장 큰 사건이었던 그날의 일을 입 밖으로 내고 만다
혜리 - 저도 있었어요? / 남창희 - 혜리 씨, 당연히 있었죠!
제작진 - 나래 씨가 고기 산 날
3. 위기2 - 혜리뿐 아니라 나래도 기억 못 함
(술렁술렁)
4. 절정 - 모두와 한 잔씩 주고받고 잠든 동연 앞에서 단체 사진 찍은 에피소드를 증거로 제시
동엽이 취해 잠든 후 다 같이 뭘 했다고???
잠든 동엽신과 찍은 단체 사진 / 남창희 있음
붐 - 사진에서도 찾기가 힘드.. 아!
(제일 궁금)
(뿅)
요리 보고 조리 보고 보고 또 봐도 남창희
5. 결말 - 누군가 굉장희 수치스러워졌지만 결과적으로 출연을 증명함
<남창희 놀토 출연> 진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