짤마트

 

반응형

MBC 예능 방송 놀면뭐하니에서 유재석이 아무노래 챌린지를 배웠다.

코로나19로 공연들이 취소되어 아쉬움 마음을 달래기 위한

방구석콘서트를 기획중 가수 지코가 아무노래 안무를 알려줬다.

유재석의 뒤늦게 배워보는 아무노래 챌린지를 살펴보자.

1.리듬을 타며 룰루랄라 걷기
2.어깨 털기(왼쪽&오른쪽) 3.한 바퀴 살펴보기
4.어깨 두 번 치기
5.아~ 모르겠다 마음으로 흔들기
6.지코 먼저 팔 돌리기
7.재석 혼자 팔 돌리기
8.나 자신과의 숨바꼭질
아아... 아아아...
9.블루투스를 켜기
10.마구마구 달리기
오른쪽 오른쪽 돌리고~
11.주먹 쥐고 리듬 타기
12.머리 빗질 3번
OK
유재석 - 제가 좀 아쉬운게... 한창 핫할 때 저희가 해야 하는데 다 끝나가요...
이적 - 저걸 이제 배워? / 유재석 - 안 한 분이 없거든요
유희열 - 원래 부장님들이 마지막 단계예요~
아무노래 챌린지 - 지코, MC유, 민이, 열이, 적이
헛둘 헛둘 콕콕
♪♬
챌린지 속 각자 갈 길 가는 두 분
버벅 버벅
휘-이 휘-이 아무렇게나 춤춰~
아무생각하기 싫어~♪
ㅋㅋㅋㅋ
유재석 - 두분뭐하셨어욬ㅋㅋㅋ
유재석 - MC민이 뭐 하겼어요?
유재석 - 허공에 뭐 잡으시던데 막ㅋㅋㅋ
유희열 - 제가 첫 동작을 봤거든요?
뻣뻣
야무지게 정권 지르기 / 뭐가 문제야?
ㅋㅋㅋㅋ

반응형

이 글을 공유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